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시간의 구애 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꽤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check here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
미리 문의를 하고 어느시간때에 가야하며 오늘 수질은 어떤지 파악하셔야 합니다.
또 손님이 많기로 호치민에서 유명한 곳이라서, 일하는 꽁까이들이 호치민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서처럼 밤늦게 주점을 찾아 아침까지 술을 마시며 노는 분위기가 아니기때문에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가격에만 포커스를 맞춘다면 베트남 가라오케 더 저렴한 동남아 국가들이 많이 있지만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한다면 역시 결론은 베트남 가라오케입니다. 업소의 인테리어 수준부터 들어오는 직원들의 상태는 동남아 최고 수준이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잘 준비된 시스템까지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While using the new music pumping, drinks flowing, and laughter echoing, just about every instant felt just like a seductive dance. The highlight was the spontaneous, unfiltered interactions that built the night time unforgettable. best One KTV is in which you can definitely let free and savor each tantalizing second.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에서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가라오케로 어떤 도시로 여행을 가더라도 찾을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가격과 만족도 모두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가장 기본이자 밤문화를 즐겨보시기를 원하는 분들의 필수요소로 통하고 있습니다.
한국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소주 세트, 양주 세트, 맥주 세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통 술 + 안주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방콕이나 파타야, 중국 등지에서 놀던 분들이 이제 호치민이 정답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핫한 지역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품질과 함께 친절한 스태프들이 고객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언제나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편안하게 가라오케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본 안주들의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기 때문에 이 기본 안주들은 드시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